윤리경영

윤리경영실천지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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윤리경영의 목적

본 규정은 회사와 고객사간의 윤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부정행위 등에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윤리경영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.

윤리경영의 책임

윤리규정을 직원들에게 정기적으로 교육하여 회사와 고객사간의 부정방지프로그램을 활성화 시켜야 한다.

윤리경영의 적용범위

윤리규정은 회사의 임직원, 사업장, 거래업체에 적용 되며, 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 임직원은 윤리규정의 준수 의무가 있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 임직원은 관세법 등 법령 또는 사규에 저촉되는 위법, 부당한 행위 기타 윤리경영지침 위반 행위을 하여서는 안된다.

고객사에 대한 책임과 의무
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거래업체 권리존중 및 가치증대을 위해 성실성, 전문성, 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신뢰가 지속 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고객사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요율로 제공하며, 고객사의 권익 보호에 앞장선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대해서 정직하게 공개하며, 서비스에 대한 정당한 보상 요구 등이 있는 경우 신속히 응답 조치한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고객사의 이익보호을 위해 고객사의 관련정보 등 고객사의 허락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용도롤 사용하여서는 안된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국내/외 어디에서나 시장 경쟁 질서를 존중하고 정당한 선의의 경쟁을 실천하며, 부당한 밥업이나 목적으로 고객사의 이익을 침해하거나 약점을 이용하지 않는다.
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(주)의 기본 윤리
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회사의 경영방침을 공감하고 이를 직무 수행시 고객사의 이익보호을 최우선의 가치와 원칙으로 삼는다.
유나이티드트란스포트㈜는 임직원 각자의 의사결정과 행동이 회사의 명예와 신뢰에 직결 됨을 인식하여 윤리적 가치관을 정립하고 회사업무 방침에 따라 각자에게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 하여 고객사의 권익 보호에 노력한다.